내가듣는

17개월 딸과 경상도 아빠와의 말다툼

-INTEREST- 2017. 6. 5. 15:16

유튜브에 재미난 영상이 있어 공유합니다^^

17개월 딸과 아빠의 다툼이라는 유튜브 영상인데요

조회수가 무려 58만이나 가까워지고 있네요

영상에는 아빠와 어린딸이 열을 올리고 싸우고 있습니다

아빠 : 저쪽에가서 놀아라고
딸 : #&&%&#%%&#%=+&

아빠 : 니가 저기에서 놀았잖아
딸 : +%&+&#&++%%%&%[}&[]}

한참 싸우다가 안되겠나 싶어
아빠 : 알았다 내가 짔다 내미안하다

라고 말을하지만 딸은 ... ㅎㅎ

미소가 저절로 나오는 영상입니다
보는 내내 뭔가 모르게 흐뭇하고 좋은 감정이 듭니다

제가 딸을둔 아빠라서 그런건가요?
자식을 둔 아빠 엄마라면 공감갈듯합니다^^

댓글에는 아빠의 문신 얘기도 나오는데 요즘은 문신이 예전만큼 나쁜것은 아니라 생각합니다

물론 아직까진 우리나라에 문신에대해 관대한것은 아니지만 비하 발언은 안했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역시 말투는 경상도 사투리가 잼있어요
저역시 경상도 사나이라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