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블로

티끌모아 2만원 환급 허니스크린

-INTEREST- 2017. 7. 25. 13:01

안녕하세요 오늘은 돈버는어플 허니스크린 이야기입니다

허니스크린은 다른 돈버는어플과 비슷하지만 안정적이고 오랫동안 말썽없이 환급도 잘 진행중에 있습니다
그만큼 떼일이없는 리워드앱인거죠

2만원이되면 환급을 할수 있으며 환급수수료는 500원이 있습니다 이체수수료 무료일텐데 거의 모든 리워드앱에선 떼드라구요

처음엔 설치 가입 이런거 하다가 너무 귀찮아서 안했는데 어느덧 2만원 환급 받을수 있는 금액이 모였네요 기간은 아마 2년 걸린듯 ㅋㅋ

그래도 누적금액이  4만6천원이라는...^^
슬라이드 그냥 컨텐츠 보는것만으로도 몇원씩 이렇게 들어오죠 꼭 컨텐츠봐야 적립되는건 아니에요 저처럼 안보면 작게 1원 2원씩 정말 티끌모아죠 ㅎㅎ

요것만 환급받고 그만할까하다가 컨텐츠가 한번씩 읽을만하나게 떠서 그냥 냅두려고합니다

또 몇년이 걸릴수 있겠지만 ㅋ

화면이 깔끔해서 좋아요
뭐 허니스크린 홍보하는건 아니고 이렇게해서 돈도버는구나 하면 됩니다
예전에 열심히할땐 다른 돈버는어플로 50만원 가까이 번것도 있었어요 그건 정말 열심히 했었다는...^^

적립금이 20500원이 되어야 환급을 할수 있어요 꼭 환급을 하실필욘 없어요 다른 상품으로 골라사용하면 되니까요

환급신청하고 일주일 정도 지나니 들어오네요 다른데는 한달씩 미뤄지는데 빨리 입금되서 좋네요
꽁돈 아이스크림 다 사먹어야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