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하는

자동차 번호판 교부 교환하기

-INTEREST- 2018. 2. 23. 02:50

나는 대구 사는데 하~~ 서울까지가서 번호판을 교부받았습니다 ㅡ.ㅡ
이유는 서울법인 영업용 넘버였기때문입니다

얼마전에 법인이 바뀌는 바람에 어쩔수 없이 서울 넘버를 달았네요

법인넘버 절대 사지 말았음합니다
저는 아무것도 몰라서 법인넘버 계약했지만 알고나니 속쓰리고 아픕니다ㅠ 개인영업용넘버나 개별화물 넘버로 꼭 다시길 권합니다

번호판 교부받으러 갈땐 미리 교부점에 전화해서 번호판 넘버 불러주고 제작신청하고 가세요 그렇지 않으면 1시간이고 2시간이고 기다릴수 있습니다

스스로 번호판 교체하시면 1만원가량 비용 안들여도 됩니다^^
그렇게 간단한 일도 몰라서 저는 맡겼습니다 1만원에서 조금 빠지는 9천원대나왔던걸로 기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