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하는

자동차검사 처음인가요? 어렵지 않습니다^^

-INTEREST- 2018. 2. 1. 11:39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동차검사를 받기 위해 집에서 가까운 검사장을 찾았답니다
화물차량이다보니 1년에 한번씩 검사를 받아요

화물차 검사는 사실처음 ㅋ
예전에 승용차로 받았을땐 내가 차를 타고 검사를 받았는데 요즘은 교통안전공단 직원이 직접 검사를 다해주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차만 앞에 두고 대기실에서 기다리다보니 금방 한 10분? 정도 소요되고
검사가 완료되었다고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더라구요 어디가 안좋다 등등 차량에 대해 전반적으로 알려주니 좋았답니다

자 그럼 자동차검사를 받아볼까요?
우선 자신의 차량등록증을 가지고 접수를 하세요
다른건 필요 없으니 등록증만 있으면 됩니다

접수를 하고나면 몇번줄으로 가라고 합니드
번호써여진 도로로 들어갑니다

입구에 들어가면 등록증과 접수증을 직원에게 주면 대기실에서 기다라고합니다

자동차검사 비용은 23000원

자동차검사가 완료가되면 요런종이와 함께 직원이 상세설명해줍니다
어때요 간단하죠?
시간도 오래걸리지 않아요

만약 여기서 불합격 판정을 받으면 가까운 정비소로가서 불합격에대한 수리 정비를 하시고 다소 들어가셔야합니다

불합격이 없다면 간단하게 10~15분 안에 끝나고 집으로 가실수 있습니다^^

저는 뒷번호판에 불이 없다고 다음에올땐 달아서 오라네요 원래는 이런것도 불합격처리가 될수 있는데 직원이 한번은 눈감아주네요^^

어렵지 않고 간단하고 시간도 많이 안걸리니까 대행 맡기지 마시고 다녀들 오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