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듣는

이소룡 실제 무술대련 영상 디지털 복원 자료

-INTEREST- 2017. 6. 15. 11:41

중국 리샤오룽 한국 이소룡 미국 부루스리
라 불리우는 사나이 이소룡

본명은 리전판 이진번

출생은 홍콩인줄로만 알았더니 미국 샌프란시스코

1940년에 태어나 1973년 33세나이로 사망했다

국적은 미국국적을 가졌고 민족은 한족

이소룡의 무술은 프로스타일
잘알기 있은 영춘권 극진도

신체는 171cm에 63kg으로 좀 작은 신체

배우자는  린다에머리로 서양여자

이소룡 공식홈페이지
https://www.brucelee.com/

참 잘생겼다 잘생긴데다 누구든 부러워하는 몸을 가졌고 무술까지 잘한다
이소룡 영화들을보면 대체로 마른체구다
허약한 체구임에도 그렇게 보이지 않는건 이소룡의 근육
저런 근육을 만드려면 얼마나 힘들게 만들었을지
나도 한때 근육을 만들어보고자 노력했던때가 있었다 지금은 걷는 운동도 안하는 나...ㅡ.ㅡ

이소룡은 아역배우에서 출발했는데 이소룡의 아버지가 유명한 경극배우였던터라 어렵지 않게 이른나이에 데뷔를 하게되었단다

아역때 영화는 없다 있을래나?

이소룡 어릴때 모습 고등학생때의 사진같다
유년시절 너무 약한 신체때문에 시작하게되었다는 무술이 성인이되어가면서 점점 고수로 발전하고 액션스타로 되었다
학창시절엔 완전 제어불가한 불량학생이었다는...
역시 어린시절부터 무술을 배웠으니 학창시절엔 짱으로 군림

1973년 사망했으니 내가 태어나기도 전이다 지금은 벌써 43이 넘어가고 있다
그럼에도 여전히 꺼지지않는 부루스리 이소룡
며칠전 디지털 복원기술로 복원한 영상이 화재다
벌써 조회수만 100만 이상이다

이소룡의 실전대련 영상이기에 더 휘귀한 영상자료 왼쪽의 하얀 끈이 달린 사람이 이소룡이고 대련하는 사람은 그의 제자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