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고있는

울산 2017 서머페스티벌 일정 및 출연가수 정보

-INTEREST- 2017. 7. 9. 14:56

안녕하세요 조선해양축제와 약간 겹치는 축제 울산 서머페스티벌 정보입니다

울산서머페스티벌은 매년 7월 초하순경 열리는 음악축제입니다 유명 가수들이 많이 온답니다^^

올해 서머페스티벌은 7월 22일~29일까지 열립니다 조선해양축제는 21일~23일간 열리구요

음악축제라 매 일정시간이 저녁 7:00 아니면 7:30분으로 정해져있습니다

대략 7시에 공연을 시작하니 그전에 일찍가야겠죠? ^^ 자리를 위해서!! ㅋ

울산 서머페스티벌
첫째날 22일 저녁 7시
출연가수 에일리 스컬&하하 슈퍼키드 데이브레이크 소란
장소 : 태화강대공원

울산 서머페스티벌
둘쨋날 23일 저녁 7시
출연가수 자이언트 크러쉬 헤이즈 신현희와 김루트 EDM 홍진영
장소 : 태화강대공원

울산 서머페스티벌
셋쨋날 24일 저녁 7시30분
출연가수 Coming soon!! 쇼! 음악중심 생방! 생방송맞죠?
오오 좋아요 음악중심 인기가수 대거 출연
장소 : 울산 종합운동장

울산 서머페스티벌
넷쨋날 25일 저녁 7시30분
출연가수 마마무 다이나믹듀오 지코 DJ DOC
장소 : 울산 종합운동장
오 마마무!! 작년에도 온것같은데...

울산 서머페스티벌
다섯쨋날 27일 저녁 7시 30분
출연가수 김건모 코요태 소찬휘 박남정 변집섭
장소 : 북구 강동해변
캬 언제쩍 박남정이야 ㅎㅎ 제제작년인가 진하해수욕장 축제때 왔었는데 나이가 들어서 춤을 많이 못춰요 ㅋㅋ 춤 많이 추면 헐떡헐떡 넘어갑니다 노래가 안나와요 ㅎㅎ 그래도 박남정씨가 스스로 말을 해줍니다 나이가 들어서 예전처럼 할수 없다고 ㅋㅋ
껌둥이 건모형님도 오시네요 난너를 믿었던것만큼 난 네친구도 ♬♩믿었기에 요고 함부르겠네요
아 그러고 코요태 노래 정말 많이듣고 좋아했었는데 시간이될지 모르겠네요 아 가보고싶은데...

울산 서머페스티벌
여섯쨋날 28일 저녁 7시 30분
출연가수 몬스타X 우주소녀 모모랜드 현진영 캔 춘자
장소 : 울산 범서체육공원
오 우주소녀... 울산에오다..ㅋ
솔직히 성소? 밖에 몰라요.. 다른멤버들 모름 하기사 요즘 젊은 아이돌 알수가 없음ㅎㅎ

울산 서머페스티벌
마지막날은 트로트 가수분들이 오시네요
29일 저녁 7시30분
출연가수 박상철 신유 장민호 윙크 쌍둥이 안소미 김영철 조영구
장소 : 울산 진하해수욕장
김영철이 따르릉 불러로 옵니다 ㅎㅎ
따르릉따르릉 내가 니오빠야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오빠야♩♬♩♬♬♩
재밌겠다..^^

마지막으로 전체일정 사진입니다
참고하세요~

주차정보는 알아서 ㅋㅋ
해변같은 경우 주차가 쫌 어려울수 있어요 다른곳은 조금은 주차하기 수월하실거에요
축제가 많은 동에 울산으로 오세요~^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