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고있는

울산 햇토우랑 축제 일정 및 주소 약간의 정보들 주차정보 포함

-INTEREST- 2017. 5. 11. 12:22

울산에 축제가 하나더 늘었다
바로 햇토우랑 축제!

햇토우랑?.!!

햇토우랑이 뭔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약간의 설명을 붙여볼게요

햇토우랑은 울산의 언양 봉계지역에서 기른 1등급 한우에만 부여되는 브랜드이며 한우 공급은 지역의 햇토우랑 지점에서 공급을 합니다

울산 햇토우랑 축제기간
2017년 5월 12일부~14일까지

행사장소 태화강 남쪽둔치
구 태화호텔 옆

구 태화호텔 검색도 안되는구만 축제가 1회로 열리는거라 정보가 홍보및 정보가 많이 부족하네요

먼곳에서 찾아오시는분들 어떻게 찾으라고...

햇토우랑 축제 장소 주소 찍어드릴게요
울산 남구 신정동 1513
요기 찍고 오시면 바로 공영주차장입니다

행사는 공영주차장 바로 옆 광장이구요

강옆이라 멋있기도하고 확트여있어 아주 좋습니다

주소상에서 왼쪽으로 좀 걸어가면 태화강공원이 나오는데요 그곳엔 엄청난 꽃들과 대나무숲이 기다리고 있어요

멋지죠^^

울산을 대표하는 1등급한우 햇토우랑이 3년째 우수브랜드로 올랐답니다

언양 소고기축제 예전에 몇번다녀오곤 했었는데 햇토우랑 축제는 처음이네요 1회 니까 당연한거겠지만

언양소고기축제와는 좀 질적으로 달랐음 하는 바램입니다

역시나 축제가 열리면 엄청난 인파가 예상되니 단디 준비들하고 오세요^^

주차장은 아까 위에 주소 찍어서 공영주차장 이용하세요
공영주차장이라 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햇토우랑 축제일정을 알려드릴게요

12일
울산축협 조합원 전이용대회
개막식
개막퍼포먼스(대형 육회비빔밥 퍼포먼스)
전국 가요TOP10 가요쇼

출연가수
현철 현숙 금잔디 배일호 강진 정정아 박주희 지원이 장민호 장태희 한수영 양용모 오로라 조정민 정의송 영탁

사회는 오~ ㅋㅋ
이봉원! 소유미!

13일~14일
햇토우랑 현장경매 및 할인행사
로데오경기
천하장사 팔씨름대회
즉석노래방 퀴즈
뮤직페스티벌 등등

행사 시간까지 홍보안에 넣어놔야지
아쉽네요 시간은 없어서..ㅡ.ㅡ

울산아 좀 잘하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