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각

리니지2레볼루션 UR만들기

-INTEREST- 2018. 6. 20. 13:58

무과금으로 일체의 투자금 없이 드디어 UR장비하나를 만들었다 휴~
나머지는 언제 만들어질지 미정^^;

UR장비를 만드려면 뭐가필요할까
재료! 그놈의 재료를 모으고 모아야 하나를 겨우 만들수가 있다

UR만들기 필요 재료

무기
레시피 15장
빛나는승급석 10개
결정채 5000개
빛나는 철광석 250개

방어구
레시피 10장
빛나는승급석10개
결정채 3000개
빛나는가죽 250개

무기 레시피 모으기
매일 혈맹상점에서 찢어진 레시피조각 구매
다른방법 거의 없음 메인퀘스트로 받는것
또는일반무기 SR만들어서 분해하면 나온다
R등급에도 나오지만 SR로 만들어하길 바란다

10장모이면 하나만든다
혈맹상점으로는 한달이면 3개의 레시피를 만들수 있고 능력에따라 SR무기 분해해서 얻을수 있다
분해하면 결정체도 많이준다

그리고 결정채투입해서 교환 여러개 잘까면 하나 건질수 있다
결정체 소모 이빠이ㅡ.ㅡ
어쩔수가 없다 무과금의 한계라는...

결정체모으기
결정체는 명전이 열리는 날이면 무조건 참가해서 결정체로 모두 바꾼다

빛나는 승급석은 요일던전
철광석은 일반무기나 갑옷을 SR로 만들어  분해한다

UR무기를 만들기위해서 이동

장갑을 UR로 만들었다

즐겨찾기로 되어있거나 말거나

제작

짜잔 완성

UR장비는 레벨이 40까지되어있었다
아직 멀었지만 한계단 한계단 만들어나가보도록하자

게임은 즐기는것 스트레스 받으면서 겜하지는 맙시다
어는 서버에서나 꼭 유명한 사람들 몇몇 있더라구요
욕질에 거슬리는 말투들 여러분들은 그러지 마세요^^

ㅂ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