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각

다본다 블랙박스 A/S 후기 및 본사 직통전화번호

-INTEREST- 2016. 9. 1. 16:46
얼마전에 다본다 블랙박스를 손수 망가트려 A/S를 본사로 보냈습니다
지역 A/S 센터에서는 수리가 안된다해서 택배로 본사로 보냄

블랙박스에 내장 배터리가 있다는걸 아세요?
내장배터리 역할은 시계 배터리 역할과 기본 전원역할을 하지않나 싶네요

내장배터리는 일반 배터리와는 다른 형태인데요 개인이하기에 어렵습니다 납뗌도해야하고...
리튬폴리머배터리

이렇게 생겼어요 연결잭이 있기는하나 맞진 않을거에요 운좋게 맞으면 좋지만..

암튼 이거 교체해볼려고 뜯다가 운명을 달리한 나의 다본다 블랙박스 ㅜ
맡겼으면 2만원으로 교체했을텐데 그거아끼려다 훅 가버렸네요 ㅋㅋ

그냥 맡기세요 저처럼 블랙박스 뜯다가 선까지 다뜯어내고 유리까지 파손되고 액정유리 정말 약합니다
그냥 뜯는다고 살짝 눌렀을뿐인데 금이 쫘자작~~

최종 수리비가 나왔는데 가격이..ㄷㄷ
10만원이 넘더라구요
암튼 블랙박스 본사로 보내고 2주일이나 되도록 연락한통 없었습니다 그래서 전화를 걸어 왜 연락이 없냐고하니 확인하고 연락준다해서 기다림

3주나됐는데 연락 또 없어서 다시 센터로 전화
어제 전화왔는데 못받음 02번호 차단해놔서 못받음 ㄷㄷㄷ

오늘 다시 전화해서 연락기다림..ㅡ.ㅡ

다본다 블랙박스 써보니 제품은 괜찮은데 A/S 받기가 정말 어렵네요 센터도 몇개 안되고...

괜히 뜯다가 망가뜨리는바람에 이리저리 손해네요ㅋㅋ

다본다 본사 직통전화는
070-4854-5764 입니다 1544로시작되는 대표번호는 가까운 지역 A/S센터로 본사로 연결이 필요하신분은 위 전화로하세요

수리비 많이나와서 A/S 직원과 통화하면서 수로하는게 좋을까요 그냥 사는게 좋을까요하니까 사는편이 좋지않을까요 해서 그냥 수리안하고 돌려받았습니다

참고로 액정이 8만원정도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