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각

고대의열쇠 여는 방법 리니지2 레볼루션

-INTEREST- 2017. 7. 20. 17:55

안녕하세요 고대의 열쇠 도데체 어떻게 하는건가 해메다가 알아냈습니다 ㅋㅋ
가방에서 바로 사용할수도 없고 공방에가도 안되고

고대의 열쇠는 혈맹 만물상 편의 선물에서 얻을수 있고 지역 보스몹을 잡으면 보스의 전리품에서도 얻을수 있습니다
만물상에서는 하루에 한번 돌리기 뽑기를 할수 있으니 매일매일 참여들 하세요 근데 짜달시리 좋은건 없네요

고대의 열쇠를 사용하는 방법은 바로 혈맹아지트에 있습니다 역시나 열쇠모양으로 들어가야겠죠?

보이시나요? 고대의 열쇠로 유물을 열수 있다는것을 표시하죠 열쇠 한개가지고는 안되구요 2개가 필요합니다 오래된 유물이 2개의 열쇠가 필요로 하여 바로 열기가 됩니다 빛나는 유물은 어떻게 열수 있는지 아직은 모르겠네요
열쇠도 빛나는 고대의 열쇠가 필요할지...
알고나니 쉽죠 ㅋ

지금 이벤트중이라 7일 출석하면 아이템줍니다 그리고 복귀유저와 신규 유저에겐 또 더줍니다
배경템 10강화주는 이벤트 중이니 잊지마시고 접속해보세요~~
아덴 1섭 매너아재들 혈맹 lllBLADElll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