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각

건강보험료 납부 신용카드로 자동이체 하기 [신한카드편]

-INTEREST- 2017. 9. 29. 13:41

달달이 건보료 지로납부하려니 귀찮네요
일단 먼저 아셔야할 내용은 신용카드로 납부를 하게되면 수수료가 발생된다는 점입니다

신용카드 납부로하면 0.8%
체크카드 납부로하면 0.7% 의 수수료가 나옵니다

건보료가 많으신분은 수수료 아깝죠
월 사용한도 30만원 이상인분들은 수수료 면제가됩니다
요게 올해까지만 적용되는지 계속되는지는 카드사에 물어보셔야할거에요

모바일 신한카드 어플에서도 간단하게 신청할수 있어요
올해 12월까지 이벤트라 신청하면 5000원 줍니다 그리고 3개월 수수료 면제혜택도

그럼 건보료 자동이체 신청해볼까요?
건보료외에 4대보험료 모두 선택적으로 자동이체 신청할수 있습니다

어플메뉴에서 납부 편의로 들어갑니다
도시가스 전기요금 전화요금 아파트관리비까지 자동이체 신청할수 있습니다 대학등록금도 자동이체 서비스가 있군요
4대 사회보험료 자동납부를 선택합니다

납부신청
타인의 4대보험료도 납부가됩니다

납부대행수수료

첫1회 4대보험 자동이체 신청하면
5천원 캐시백해줍니다
행사는 올해 말일까지

납부신청
자신의 신한카드가 있으니 간편하게 신청이됩니다
아래로 내리면서 정보입력하고 신청하기

신청하시겠습니까?
그런데 납부대행료가 왜 나올까요? ㅡ.ㅡ?
그래서 저는 은행자동이체 신청했어요 ㅋㅋ
1%도안되는 수수료지만 1년이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