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각

간단하게 신한카드 이용한도 조회 및 상향 방법

-INTEREST- 2018. 1. 15. 23:11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드 한도 조회 및 카드이용 한도를 알아봅시다
신한카드 기준이구요
타 카드도 별다른것 없으니 따라하시면 되겠습니다

카드한도 상향하는거 이젠 번거롭게 고객센터에 전화하거나 지점에 방문할필요가 없습니다

각 카드사 앱으로 빠르고 신속하게 실시간 조회 및 상향을 할수가 있습니다

신한카드 앱으로 접속을 하시면
왼쪽 메뉴를 눌러주세요
메뉴에서 오른쪽에 스크롤을 내리면 이용한도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용한도 상향을 눌러주세요

안내글이 나오지만 읽을필요는 없어요
동의하시면 되구요

짜잔~
현재한도 금액아래 내가 사용할수 있는 상향금액이 나오네요
최대한도 1300 이네요
금융거래에따라 한도가 차이날거에요
원하는 상향 금액을 입력하시고

아래 금액은 현금서비스 상향금액이에요
이것도 원하는 금액넣으시고 다음

상향 금액 확인으로 동의 하시겠습니까?
예!

동의를 하면 인증화면으로 넘어옵니다
카드인증이나 간편한 방법으로 인증하세요
저는 신한FAN으로 간단하게 인증

인증처리완료

이용한도가 상향되었습니다
간단하죠 빠르고 ㅋㅋ

너무 금액이 많네 바로 내려야겠군요 ㅎ
이용한도 하향도 이렇게 진행하시면 됩니다
어때요 앱으로 간단하게 카드 이용한도 조정 쉽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