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듣는

테이저건 맞아보기 체험 @.@ #&%+&# 영상

-INTEREST- 2017. 6. 11. 13:25

얼마전 학생에게 테이저건을 발사해 사회적으로 논란이 많았었죠?

그래서 테이저건이 어떤 형태로 발사되고 어떻게 작용하여 맞은 테이저건에 맞은 사람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봤습니다

5만볼트의 순간 전류가 흘러 신경계 계통을 일시적으로 마비시킨다고 합니다

그래서 한방 맞으면 그대로 넉다운! 되고 잠깐동안이지만 엄청난 고통을 준다고 합니다

테이저건의 사거리는 6미터 내외로 짧으며 그 원리는 잘아시는바와 같이 + - 가 연결이 되어야 전류가 흐르기때문에 두개의 전극이 연결된 화살이 날아갑니다

두선이 연결이된체 말이죠

맞는 순간 아무것도 할수 없으니 그대로 내리 꽃히게됩니다

테이저건에 사용되는 화살 침?을보면 작지 않습니다 ㅡ.ㅡ 상당히 큰듯보이고 엄지 손가락만큼의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침의 길이는 1.5cm 정도
낚시 바늘처럼 되어있어서 박히면 스스로 빠지지 않습니다 약간의 고통을 감수하고 빼야겠죠

테이저건이 보급되기전에는 전기충격기를 사용했었는데
전기충격기의 단점이 근접해야 쓸수 있기때문에 흉기를 든 범인인들을 제압하는데 어려움이 많았었습니다
지금은 경찰서나 파출소에 많이 보급이 되었다는군요

얼마전 10대 소년에게 테이저건을 사용해 약간의 논란이 있었지만 적절한 대응이였고 그 학생은 형사입건이 되었다고합니다

테이저건 실제 체험을 연애인이 했었네요 포스팅하다가 찾게된 영상입니다
연예인 체험단은 전류를 좀 약하게했다네요^^

쓰러지는것보고 너무 웃기는지 다들 웃네요 재밌나봐요 ㅋㅋ

위사진은 연예인 체험단 사진이 아닙니다 영상속에 여성 체험자 사진인데 ㅎㅎ

암튼 테이저건 체험 영상들 보시죠
그냥 맞으면 픽픽 쓰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