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각

울산 남구 옥동 1층 단독주택 독채 반전세 내놓아요

-INTEREST- 2017. 9. 11. 15:25

안녕하세요 구조조정으로 직장을 잃었네요 여기 이사온지도 6개월밖에 안됐는데 ㅡ.ㅡ 인생이 참... 그렇네요

저는 여기 세입자구요
계약 기간이 안되서 제가 직접 방을 내놓게 되었어요

좀전에 집앞쪽에 공인중개사 가서도 방 좀 내달라고 하고 왔습니다

이유야 어찌되었던 울산에서 더 이상 살수가 없어 가까운 고향쪽 대구로 가기로 했습니다

우선 이집은 남구 옥동 단독주택 1층 독채입니다 친환경 마을로 지정되어있고 집집마다 벽이 없어요 벽이 없어 불안하실수도 있지만 확트인느낌이 좋고 CCTV가 다 설치되어 있습니다

반전세 가격은 5500에 30에 있습니다
처음에 4000에 40에 있었는데 월세가 부담된다고하니 월세 월세조정을 허주더라구요

집앞에서 찍은거에요
대지가 57평정도로 마당도 아주 넓어요
입구에는 유리 샷시로 다 감싸놔서 비오거나 겨울에 바람도 막아주는 효과가 있을거에요

2층 주택으로 2층엔 주인이 계십니다

집입구 왼쪽에는 주차장이 있어요
주택은 주차난 때문에 힘들지만 여긴 개인 주차장이 있어 주차문제는 잊어버릴수 있습니다

입구
거실창 창살이 보이나요
열고 닫을수 있고 가끔 저기다가 옷도 널어요

집 평수는 25평정도 방 3+1(드레스룸)으로 총 4개의 룸이 있어요
위 사진은 거실 입구에서 하나 찍은것입니다
32평 집에서 살다가와서 제법 물건이 많았지만 넉넉하네요

현관입구 신발장

큰방

작은방 요즘 텐트에 살아요 ^^
모기에 안전하니까요 ㅋ

방 창문들은 모두 2중창이구요
방범창이 다 달려있어요

주방은 수납공간이 엄청 많아요
아 그리고 저희는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를 1열로 씽크대 옆으로 모두 배치했어요
가스렌지는 3구 달려있어요

수납공간 왼쪽 오른쪽 위 아래 모두 수납공간이에요

오른쪽 수납장

그리고 드레스룸

다음은 3번째방인데요 여긴 아까 보셨겠지만 주차장바로 위 방이에요
그래서 이렇게 계단으로 올라갑니다

여긴 딸아이 놀이공간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식구가 3명이고 아직 아이가 어려 방이 남았어요

입구에 올라가서 오른쪽엔 작은 다락이 있어요

마지막으로 화장실

여기까지입니다
집 구경 오실분은 언제라도 연락주시고 오시면 되요
실업자라 요즘 계속 집에만 있습니다 ㅜ

이사는 추석쉬고 할 예정에 있습니다 그전에도 들어오신다면 빠르게 나갈수도 있구요

전화는 050 7360 0002
휴대폰 올려놓기는 좀 그래서 평생전화 올릴게요 이번호로 문자도 되니 연락주세요

주소가 필요하면 문자 남기시면 주소 문자로 보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