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고있는

대구 매천동 수산물시장 광어 활어회 얼마냐? 수산물가격표

-INTEREST- 2018. 5. 26. 23:38

대구에 이사오고 첨으로 다녀온 수산물시장
동구에 있는 집에서 차로가면 대략 20분정도되는것 같다
좀 더 가까운 칠성 시장에도 수산물시장이 있다던데
매천 수산물시장이 전국에서 알아준다는 지인의 신빙성 없는 말을 듣고
매천동으로 갔다ㅋㅋ

이전에 들렀던 곳이 있는데
여기도 수산물시장인줄 알았다

대구 수산센터?
요긴 수산물 도매시장인갑다
낮 시간에 갔는데 문을 연곳이 없다
퇴근때 지나가면서봐도 불이 다꺼져있다
너의 정체가 뭐냐? .... 도매시장이냐?

암튼 오늘은 광어회를 좀 사가지고 가려고 지인의 말을듣고 매천 수산물시장으로 gogo

역시 수산물시장에 차들이 이렇게 있어야
시장답지
주차비가 있는데 30분초과되면 1000냥 이란다
주차도장 그런건 없음
빨리 사가지고 나와야됨 ㅋㅋ

이런 젠장
광어회 1kg에 25000원?
헐!
원래 이렇게 비싼건가?
작년 울산 수산물시장에서 살때만해도 1kg에 16000~18000원 한것같은데...
그사이에 이렇게 이른건가
지금 광어 제철이 아니라서 그런가? ㅡ.ㅡ
암튼 비싸다...
그래도 어째 엄마 좋아하는 회
한번씩 사다드려야지...
동네 횟집서 먹음 이가격으로 택도 없고

일단 2kg 주문
2kg주문하니 2kg조금 더되서 55000원에 결제해준다 좀 깎아주지;;;
멍개만 써비스주고 흠...

허걱 엄마랑 둘이 먹을껀데
1kg만해도 충분한데 너무 많다 ㅎㅎ
담번엔 1kg만 사는걸로...
아 그러고
요즘은 수산물시장서도 적립을해주더라
2%적립

한접시는 다시 냉장고로 직행하고 그러고 울산과는 달리 초장 된장 간장 상추 깻잎 다 넣어주더라
따로 살필요없이 먹을만큼은 되니 따로 안샀어도 될뻔했다

하이구야 와사비는 왜케많이 넣어줘
한덩어리만 초고추장에 넣었는데 ㅋㅋ 대박

그러고 아까 광어 주문하고 이리저리 둘러보니 대게가 눈에 많이 들어왔다
지금 대게철인가? 살이 꽉꽉찼다고 들어보라면서 한박스 15마리 들었는데 10만원이라는데 담에 사기로 ㅋㅋ

암튼 오늘 첨 가본 대구 수산물시장
자주 자주 아용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