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각

파인드라이브 내비 SD카드 인식 오류 SD타드를 꽂고 재부팅하십시오 해결

-INTEREST- 2017. 12. 17. 21:49

파인드라이브 내비는처음써보는데요
사용한지 약 한달 써가는데 내비가 먹통? 되더라구요

화면 자체가 완전 먹통된건 아니고
내비게이션의 지도맵을 띄우지 못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물었더니 초기화한번해보라해서 시키는데로 했죠

파인드라이브 초기화는 설정메뉴에 들어가면 있어요

초기화 진행하더니 결국 SD카드 인식 오류!!가 났습니다

고객센터에서 SD카드 내비 다시 업댓해보고 안되면 본사로 A/S 신청해야된다네요

젠장!! 뽑기 잘못한건가!!

내비 업댓!
....
된다!! ㅡ.ㅡ

지도맵이 날라가나거였습니다
수시로 시동걸고 끄고 하다보니 맵이 날라간거네요

앞으로 종종 이런일이 발생할걸로 예상은 하는데 영업을 하는 사람이라서 이런 현상들이 많이 일어나면 좀 곤란하겠어요

모델은 IQ3

땡땡이에서 187000원주고샀습니다
휴대폰연결해주는 동글인지 그거 15000원 주고 하구요

속도는 엄청빠르고 좋네요 요즘나오는거는 다 빠르겠죠?

일단은 휴대폰이랑 연결되니 목적지 검색할때 가장 유용하네요 휴대폰으로 밖에서도 예약해놓으면 시동걸고 내비 뜨면 자동으로 목적지 탐색해주니 편했어요

암트노 SD카드 인식오류는 이렇게 간단히 해결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