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각

이지체크 단말기 ED-971 카드리더기 후기

-INTEREST- 2018. 2. 24. 03:09

이지체크 카드 단말기입니다
사업하면서 고객이 어쩌다 한번씩 신용카드로 결제하자해서 사업하는데 한번씩은 써야겠구나 싶어
이지체크의 ED-971을 구입하게됐습니다

배달 작업하시는분들이 이 카드 단말기를 많이 쓰더군요 그래서 저도 이걸로 선택했습니다

저의 직업은 이사인데 이사 화물을 하다보면 고객이 한번씩 카드로 하자고..ㅡ.ㅡ 현금이 좋은데 말이죠 ㅋㅋ
혹시 글을 읽고 계시는분 중에서 이사를 하게되면 저를 불러주시면 감사하겠죠?^^

최대한 깔끔하게 최대한 성심성의껏 이사비용은 몇군데 견적보시고 연락주세요 비용 맞춰드릴게요 홍보 ㅋ

자 다시 이지체크 단말기로 넘어와서

좋은점 나쁜점
1 월 정기 사용료가 없다
2 간편하고 휴대하기 좋다
3 결제 오류 없이 잘된다 새제품이라 그런가 ㅋㅋ
4나쁜점은 특히 없었으며

월 정기 결제금 들어가는 카드 단말기에는 있는 영수증출력이 없다

간혹 영수증 달라는 분이 있는데 그땐 이메일또는 모바일로 전송해 줄 수 있습니다

이지체크 모바일 어플내에 있으며 사용하기 편하다

아래능 분리가 되는데 이건 무슨 용도일까 봤지만 아무런 용도가 없었다 그냥 캡 정도...
충전은 휴대폰 충전기로 충전하면된다

이지체크 모바일 등록은 사용법이 적힌대로 따라하면 금방 찾을수 있다

가맹점 승인나는데 보통 일주일이면 모든 카드사가 승인이되고 국내 모든 카드 결제를 받을 수 있다

결제당 수수료는 2.4였던가 그렇고
영세사업자에겐 수수료가 점점 내려간다고 한다 언제 내려갈꼬 ㅋㅋ

암튼 요고 사용해보니 간편하고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