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각

세면대 고압 호스 교환하기 어렵지 않아요

-INTEREST- 2017. 8. 9. 10:30

워메 낡고 오래되서 부서진 세면기에 연결된 호스 얼마나 오래됬는지 툭 건드리니 끊어졌다 집이 전세라 요런건 당연히 주인집에서 해줘야한다

비쌀줄 알았는데 생각지도 않게 몇천원 하지 않았다
가까운 철물점에 가면 살수 있다
철물점에 없다면 대형 마트 욕실용품 코너에 가면 있다
근데 많이 찾지 않는 물건이라 헤멨다
더더군다나 우리집에껀 길이가 60cm 짜리라 마트에도 철물점에도 없더라..ㅡ.ㅡ

목부분이 부서진 호스

요렇게 부러졌다

가까운곳에서 구할수가 없어 인터넷에서 찾았다 역시 인터넷에는 없는게 없다니까 ㅋㅋ
세면대 고압 호스는 규격품이라 볼트 너트가 다 맞다
길이만 알고 구입을 하면된다
길이는 기본 40cm가 있고 좀더 긴 60cm가 있다
보통 아파트나 얼마되지 않은 주택이면 40cm면 충분하다

연결한 모습 몽키나 스페너 21mm짜리가 있으면 된다 집에 스페너 23mm 짜리가 있어서 그걸로도 채결할수 있었다
안에 고무막이 있어 꽉 조일필요는 없었다

호스 아래 연결된 뭉치도 오래됐다
저거 부러지면 ㄷㄷ 조심하게 살다가 가야겠다 ㅋ
주인집에 부품값을 청구할수 있지만 너무 적은 가격이라 넘어간다
그리고 주인집 아줌마가 가끔 먹을것 같다주기도 하고 좋다

세면가 고압호스는 4개 5200원짜리 샀다
비싼거 살 필요가 없었다
이것만으로도 아주 좋았고 충분해보였다
1개만 필요했지만 얼마 하지 않아서 여유분으로 4개를 샀다
쿠팡 로켓배송이 있어 다음날 바로 받고
2500원의 택배비가 있어서
19800원인가 맞춰서 무료배송으로 주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