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각

삼성 전기차 트위지 구석구석 사진 귀엽네

-INTEREST- 2017. 8. 2. 21:47

우리 동네 삼성 자동차 대리점을 지나다가 밖에 내놓은 트위지 전기차를 봤다 귀엽기도하고 어떤 형태의 자동차인가 싶어 구석구석 사진을 찍어 미비하지만 리뷰를 해본다

겉보기에는 그저 귀여운 장난감 자동차다 하지마나 실제로 주행을 할수 있는 자동차라는것! 아직까지는 실제로 도로를 운행하는 트위지는 보지 못했다

트위지 구입가격을 대충들었는데 지원금을 받으면 500~800만 사이에 구입을 할수 있다라는 얘기를 들었다 원래 가격은 1500만원 가량이었던가...자신의 자역 삼성 자동차 대리점을 보면 들어가서 문의해보면 가격부터 지원금까지 자세히 들을수 있다

어쨌거나 몇백만원하는 물품을 구입하려면 그만큼 원하는 성능을 가져야하고 실속도 있어야한다

내가 잠깐 봤을땐 자동차라고 하기엔 무리가 있는것같고 이륜차라고 보면 될것같다

정면 사진으로 와이퍼가 있다 기본이겠지만?^^;;
폭을 보면 성인 남성이 좌석에 앉으면 양쪽으로 약간 늘늘한 느낌이 든다 양쪽으로 한 30cm 정도?

옆면은 자동차의 문이 있는데 특이하게 되어있다 문을 열면 영화에서 본장면이 나온다 위로 샥~ 올라간다 자동인지 수동인지는 모르지만 아마 자동일것같다 수동이라면 말도 안되겠지

바퀴 타이어 모습
그리고 차체 중앙에 네모난 박스를 위로 열면 충전장치가 있다

휠장착 옵션일것같음

뒷모습

차량 내부
최고 시속 80km

1열시트 2열시트
2열시트가 있어 이건 2인승이라는...
오토바이..ㅡ.ㅡ?

안에서본 문짝

상단엔 스피커가있고

주황색 저건 뭘까?
뒷좌석 머리보호대 인것같음

아까 말한 차량 앞부분을 열면 충전박스가 나온다
전체적으로 귀엽고 도심에서 보면 재밌을것같다 마지막으로 전체 모두 강화플라스틱이다 차량에 쓰이는 철판을 사용하지 않았다
충격에 잘 부서지겠지만 쉽게 갈아 끼울수도 있다는 말이된다
뒤에 안장떼내고 배달용 바이크로 쓰면될것같은 생각이...ㅋㅋ
차량이냐 아륜차냐...ㅡ.ㅡ?
근데 하나 갖고 싶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