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각

보이저레전드 플랜트로닉스 as센터 전화드럽게 안받네 ㅡ.ㅡ

-INTEREST- 2018. 6. 7. 12:52

역시 국산이 좋다라는 말이 저절로 나온다
삼성이나 엘지꺼로 샀으면 가까운 as센터에가면 바로 진단 내리고 수리 받을 수 있었을텐데

플랜트로닉스 AS센터는 드럽게 전화 안받고 소중한 시간은 흘러가고
다음엔 절대적으로 국산걸로 사야겠다

플랜트로닉스 AS센터전화번호
1577-7186

아무리 휴일 다음날이라도 벨소리 안내멘트는 나와야되지 않은가
휴대폰 안내음이 나오는건 뭐지??
지금고객님이 전화를 받을수 없으니 다음에 전화하란다;;;

보이저레전드
가격은 좀 비싸지만 블루투스 이어폰중에 음질좋고 통화품질 좋다고해서 구매를했는데
3개월여정도 쓰고 고장이 났다
고장내용은 이어폰 전원을 켜면
바로 꺼진다

플랜트로닉스 고객센터에 전화를 먼저하고 상태를 얘기했다
초기화해보래서 했는데도 안된다

보이저레전드 초기화방법
음량버튼과 통화버튼을 동시에 2~3초간 누르면 통화음량조절위에 불빛이 두번깜박이면 초기화가 된것이다

참고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 750 0883

AS접수할때 꼭 필요한것
구매영수증!
구매영수증을 지금껏 가지고 있다는건 말이 안되는 항목이다 ㅡ.ㅡ

롯데마트에 있는 하이마트에서 구매했기에 하이마트에 다시 찾아가서
영수증 출력해달라고했다
하이마트에 멤버십이 되어있어 쉽게 찾았다
아마 멤버십 없었다면 찾기가 거의 불가능했으리라 생각된다
(신용카드로 구매했다면 신용카드 내역 살펴보고 날짜 찾아서 얘기해줘야 찾을수 있을것이다)

드디어 빡치게 전화를 한덕분에 통화 연결이됐다
증상 얘기하니 바로 메세지 한통보내주고 AS접수 하란다

서울강남구 역시 지역 as센터는 없었다
택배비는 선불
아니 제품불량으로 보내는데 왜 택배비를 내느냐 말하니
구매 한달까지는 무료인데
한달이상 넘어가면서 발생되는 A/S는 고객부담이란다
뭐 어쩔수 없으니 선불로 보낸다

포장하고

캬 요즘 우체국에는 신문지나 에어캡 뽁뽁이도 되어있었다
원래부터 있었던가?

아래 문을 열어보니 뽁뽁이가 있다
그래서 제품을 뽁뽁이로 감싸서 포장

우체국을 나오려는찰나
우체국 집배원 아저씨 동상이있다
한컷 찍어준다
어릴적엔 우체국아저씨라 했는데 나이가 마흔중반을 넘어서는 이 나이에 아저씨라는 표현이 조금 어색하다
나도 아저씨인데... 아재요!!

또 나오다보니 우체국 야간 우편물 찾는곳이라보인다
아하 야간에도 우편물을 찾을 수 있구나
야간뿐 아니라 토요일에도 찾을 수 있었다

플랜트로닉스가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유명한데
제품만 유명하면 뭐하나 a/s가 이렇게 어려운데
전화 상담 인원을 좀 더 늘렸음 좋겠다
전화하느라 1시간 넘게 기다리면서 누르는건 좀아닌거같은 생각이든다